제품소식우드 감성 2세대 USB PC스피커 ‘가츠 LIVE20’ 출시


“이번 신제픔은 고급진 디자인과 압도적인 음질을 자랑하는 6W 스피커로, USB 포트도 추가됐다”

가츠 LIVE20 USB 스피커는 큐브 모양의 직사각형 2채널 스피커로, 하우징에 우드 패턴을 적용해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보여준다. 또한, 모니터 아래에 두어 최적의 공간 활용이 가능하게 설계되었다.



“하이파이 음질과 우수한 공간 활용성을 지니고 있어 PC방, 공공기관, 학교 등에 최적화된 2채널 PC스피커”

가츠 LIVE20 USB스피커는 정격출력 6W(3W x2) 플레인지 유닛을 사용해 저음부터 고음까지 찢어지지 않고 균일하게 음질 손상 없이 재생하는 하이파이 음질을 보여준다. 이를 통해 게임 환경은 물론 음악 감상, 영화 감상 중에도 풍부한 하이파이 음질을 그대로 즐길 수 있어 비슷한 가격대에서는 월등한 사운드를 보유했다.

 

심플하면서도 직관적인 디자인을 채택한 가츠 LIVE20 PC스피커는 간편하게 볼륨조절/헤드셋 전환이 가능하다. 헤드셋/마이크 단자를 통해 손쉽게 헤드셋을 사용할 수 있고, 다이얼 버튼을 통해 전원 ON/OFF, 볼륨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가츠 LIVE20은 타사 제품에는 없는 USB 허브 기능을 추가해 다목적 USB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이 포트를 통해 이동식 USB 저장장치나 USB 헤드셋, 마우스, 키보드 등을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음악 재생, 게임 플레이 중 발생하는 진동을 초소화하는 미끄럼 방지패드도 장착됐다.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