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emeX [파워서플라이]


보증 정책 및 AS 정책 


품질 보증기간


  • 품질 보증기간은 제품 구매일로부터 적용되며 구매영수증(거래명세서, 인터넷 거래 내역 등) 확인이 필요합니다.
  • 제품 구매 이력 조회가 불가할경우 제품 제조연월일을 기준으로 무상기간을 산정합니다.


무상 서비스 제공 기준


  • 제품 구매일로 부터 30일 이내 문제 발생시 새 제품 교환 및 왕복 택배비 당사 부담됩니다.
  • 제품 구매일로 부터 30일 초과 보증기간 이내 제품은 수리 혹은 정상 제품으로 교환, 운임 비용은 입고시 고객님 부담(선불), 출고시 당사 부담됩니다.
  • 일반 PC 용도 이외 채굴, 산업용 등에 사용시 무상 보증에서 제외 됩니다.


유상 서비스 제공 기준


  • 품질보증 기간 이후 사용상의 문제 발생시 유상 처리 됩니다. (문제 발생 원인에 따라 유상 금액이 상이합니다.)


비정상적인 사용 환경과 제품 AS 스티커 훼손, 임의개봉, 개조 등 소비자 과실에 대해서는 무상기간 이내라 하여도 유상 처리로 이루어집니다.


서비스 센터


몬스타기어 [서울점] 파워 서플라이 서비스 센터


서울시 용산구 새창로 45길 16 몬스타기어


문의전화 : 02-711-4474


업무시간 : 평일 10:00~17:00 (점심시간 12:00~13: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파워 A/S 문의 접수처 QR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