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덴탈케어
공통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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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 정보 부가 내용
제품 정보 관련
- 제품의 크기와 무게는 측정 방법 및 환경에 따라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사용자의 PC 또는 모바일 환경에 따라 제품의 색상이 다르게 보일 수 있습니다.
- 일부 이미지는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연출 된 이미지로 실 사용 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일부 성능 지표는 자사 시험치 기준으로 실 사용 환경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제조사 사정에 따라 예고 없이 제품의 구성 및 스펙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몬스타기어 품질 보증 서비스 및 정책
- 7일 이내에 제품 자체적인 고장 및 불량 시 새 제품으로 무상 교환 또는 해당 자재 발송으로 처리됩니다.
- 제품 구매 후 1년 동안 보증 서비스가 제공되며 제품 단종 시 보증 기간이 만료됩니다.
(단종 직전 구매시 동일하게 1년간 보장해드리며 다른 동급 제품으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 - 제품 단종 후에도 남은 품질 보증 기간까지는 A/S 자재가 남아 있는 한 추가 보증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 서비스 요청 시에는 구매처, 구매 영수증 또는 몬스타(주)에서 유통한 제품의 증명이 되어야 하며
증명이 불가능할 경우에는 몬스타(주)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일체 받으실 수 없습니다. - 품질 보증 서비스 기간은 상품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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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증 서비스 기간 및 적용
보증 서비스 기간 및 범위
- 보증 기간은 구입일로 부터 기산하며, 제조자 및 판매자가 인정하는 정상적인 사용 및 환경에서 자연적으로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 상의
하자에 대해 무상 서비스를 하기로 약속한 기간입니다. - 제품의 보증 기간은 구입 일자를 기준으로 적용하며 구입 일자의 확인은 구입 당시 영수증 및 구매 내역에 의거하여 확인합니다.
- 제품의 고의, 임의적인 분해, 용도 변경 및 파손을 시키거나 천재지변으로 인한 제품 하자의 경우 A/S 및 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제조사 사정에 따라 부속품의 제공 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며, 대기 기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 제품 구매 초기(7일 이내)에 발견된 자사 정상 품질 기준치 이상의 도색 불량, 마감 불량 등 제조 과정의 문제의 경우 제품 보증에 포함이 됩니다.
- 제품 교환은 반드시 제품 사용 이전의 경우만 가능합니다.(기능적 불량 제외)
- 제작 공정상의 사출 흔, 잉크 튐, 스크래치는 불량으로 보기 어렵습니다.
- 사용 중 스크래치, 도색 벗겨짐에 대한 A/S는 불가합니다.
보증 서비스 제한사항
- 당사 몬스타(주)가 정식 수입, 유통한 제품이 아닌 경우(타 수입사 혹은 해외 구매 제품)
- 사용자의 부주의 및 과실로 인한 고장 또는 제품 손상 및 파손된 경우
- 이물질 인입, 침수, 화재 및 천재지변 등에 의한 이상 증상 발생, 제품 손상 및 파손된 경우
- 제품을 임의적인 분해, 파손 및 용도 변경을 한 경우
- 제조사에서 보증하는 제품 보증 기간이 만료된 제품의 경우
- 담당 직원에게 폭언, 욕설, 협박 등 정상적인 업무가 불가능할 정도의 업무 방해 시 A/S 서비스 제공이 어려우며 거부될 수 있습니다.
A/S 공통사항
- 품질 보증 기간은 1년이며 보증 기간 내에는 A/S가 가능합니다.
제품의 객관적인 불량이 아닌 호환성 문제 또는 사용법 미숙지에 대한 A/S는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 제품의 성능 향상을 위해 제품 외관, 사양은 사전 예고 없이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 제품 품질 보증의 범위는 기능, 성능의 객관적인 불량으로 제한합니다.
이는 주관적인 접근으로 A/S 문제나 단순 변심을 포함한 제품 보증 범위를 넘어선 부분으로 A/S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보증 기간 내의 A/S 는 몬스타기어에서 판매한 제품의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제품의 기능이나 성능의 하자로 인해 수리를 요하는 경우에만 보증합니다.
- 반품, 교환, A/S 간의 배송 중 포장 미흡 및 완충 미흡에 의한 상품 파손은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배송 완료 7일 이내 제품의 기능적 불량이 아닌 부분적인 불량 및 검수의 미흡함으로 발생하는 문제는 해당 자재 발송으로 대체됩니다.
- 일반적으로 자사 제품의 충전규격은 5V 0.5A, 5V 1A 입니다. 5W가 넘는 충전 어댑터 사용으로 발생되는 과전압, 쇼트 등의 전기적 불량은 A/S가 어렵습니다.
- 상품별로 A/S규정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
제품 별 A/S 규정
이오토케어 B, 이워터케어 B
(방수 및 구조적 특성으로 A/S가 불가능한 제품이므로 특수규정이 적용됩니다.)
- 구매 후 1년 이내 자연적인 불량건은 A/S가 아닌 제품 교환으로 진행됩니다.
- 구매 후 1년 이내 소비자 과실사유의 불량건은 새상품 금액의 90%에 보상 판매가 가능합니다.
- 구매 후 1년 이후, 2년 이내 불량건은 새상품 금액의 90%에 보상판매가 가능합니다.
- 2년 이후 제품 교환 및 보상판매가 불가능합니다.
- 칫솔 모, 노즐 등의 추가 구성품은 소모품이므로 A/S가 불가능합니다.(네이버 톡톡 문의시 개별구매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