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 리뉴얼PC 조립 PC, 커스텀 수냉 PC


※ 공통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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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 정보 부가 내용


제품 정보 관련

  • 조립 PC 특성상 그 재원 및 A/S 규정은 각 부품별 유통사 및 제조사의 규정과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 사용자의 PC 또는 모바일 환경에 따라 제품의 색상이 다르게 보일 수 있습니다.
  • 일부 이미지는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연출 된 이미지로 실 사용 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일부 성능 지표는 자사 시험치 기준으로 실 사용 환경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제조사 사정에 따라 예고 없이 제품의 구성 및 스펙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주문 후 제작되는 조립 PC 특성상 구매자 과실 사유(단순 변심, 잘못 주문 등)로는 반품 및 교환이 어렵습니다.


품질 보증 서비스 보증 서비스 및 정책

  • 7일 이내에 하드웨어 자체적인 고장 및 불량 시, 해당 자재는 새 제품으로 무상 교환이 가능합니다.(모든 부품 전체 교환X)
    7일 이후의 하드웨어 고장 및 불량 시, 해당 자재는 각 부품별 유통사 정책에 따라 A/S가 진행이 됩니다.
  • 서비스 요청 시에는 구매처, 구매 영수증 또는 몬스타(주)에서 구매한 제품의 증명이 되어야 하며
    증명이 불가능할 경우에는 몬스타(주)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일체 받으실 수 없습니다.
  • PC A/S는 자사에 방문 접수 기준이며 1년 무상 출장 서비스 이용시 해당 업무를 제휴 수리 업체에서 대행합니다.
  • 반품, 교환, A/S시 택배이동 중 내부 완충 미흡, 외부 완충 미흡으로 인한 파손 및 불량시 당사는 그 책임을 절대 지지 않습니다. 
  • PC A/S 특성상 약 1~2주의 A/S 기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제품별로 해당 내용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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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증 서비스 기간 및 적용


보증 서비스 기간 및 범위

  • 보증 기간은 수령일로 부터 기산하며, 제조자 및 판매자가 인정하는 정상적인 사용 및 환경에서 자연적으로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 상의
    하자에 대해 무상 서비스를 하기로 약속한 기간입니다.
  • 자사에서 보장하는 품질 보증 서비스는 PC 수령일로 부터 1년입니다.
    (제품별로 품질 보증 기한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제품의 고의, 임의적인 분해, 용도 변경 및 파손을 시키거나 천재지변으로 인한 제품 하자의 경우 A/S 및 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제조사및 유통사 사정에 따라 부속품의 제공 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며, 대기 기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 - 조립PC의 특성상 제작 중 미세한 스크레치는 생길 수 있습니다. 해당 사유는 판매자 과실 사유로 보기 어렵습니다.
    - 사용 중 스크래치, 도색 벗겨짐에 대한 A/S는 불가합니다.
  • 제품 사용 중 발생되는 물리적 손상 및 데이터 손실 등과 같은 자사 제품 이외의 어떠한 손실이 발생하여도 당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보증 서비스 제한사항

  • 당사 몬스타(주)에서 구매한 구매 내역과 부품의 변동이 있는 경우 해당 부품에 대해서는 무상 보증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 제품 또는 제품에 부착되어 있는 제품 정보(모델명, 시리얼 등)가 훼손 및 파손된 경우
  • 사용자의 부주의 및 과실로 인한 고장 또는 제품 손상 및 파손된 경우
  • 이물질 인입, 침수, 화재 및 천재지변 등에 의한 이상 증상 발생, 제품 손상 및 파손된 경우
  • 제품을 임의적인 분해, 파손 및 용도 변경(개조)을 한 경우
  • 제조사 및 유통사에서 보증하는 제품 보증 기간이 만료된 제품의 경우


A/S 공통사항

  • 제품의 객관적인 불량이 아닌 일부 호환성 문제 또는 사용법 미숙지, 소프트웨어적인 불량에 대한 A/S는 유상으로 처리됩니다.
  • 제품 품질 보증의 범위는 기능, 성능의 객관적인 불량으로 제한합니다.
    이는 주관적인 접근으로 A/S 문제나 단순 변심을 포함한 제품 보증 범위를 넘어선 부분으로 A/S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보증 기간 내의 A/S 는 몬스타기어에서 판매한 제품의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제품의 기능이나 성능의 하자로 인해 수리를 요하는 경우에만 보증합니다.
  • 각 부품별 보증기간은 상이하여 부품마다 다른 정책을 가집니다. 1년간의 자사의 무상보증서비스가 지난 후에도 부품별 보증기간에 따라 A/S가 진행되며 이 경우 배송비 및 공임비는 청구될 수 있습니다.
  • 전자제품 특성상 사용자의 습한 환경에 의해 부식으로 인한 기판 또는 소재 불량은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1년 무상 출장 서비스 안내


자사와 제휴를 맺은 컴퓨터 수리 업체와 구매일 기준 1년간 하드웨어적인 불량에 대해 무상으로 출장 A/S를 받아보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일부 지역 및 도서 산간지역은 방문 출장 A/S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해당 지역은 가장 가까운 센터의 방문 접수가 가능하며 동일하게 하드웨어 불량에 한해 무상으로 A/S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택배가 아닌 화물 특송(직배송)으로 수령하신 PC에는 1년 무상 출장 서비스가 포함되어있습니다.(택배 발송 PC이나 고객요청으로 변경된 경우 제외)

하드웨어적인 불량이 아닌, 소프트웨어적인 불량 또는 소비자 부주의 및 사용법을 몰라서 생기는 기술지원적인 문제인 경우 출장비 및 공임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몬스타 리뉴얼 PC


A/S 약관 

  • 수령일 기준 한달제품에 대한 품질을 보증합니다.
  • 각 부품별 A/S기간이 상이하며 시리얼 넘버에 따라 유통사 A/S가 가능합니다.
  • 7일 이내 불량 : 판매자 과실인 경우 왕복배송비 및 수리비용 자사부담, 구매자 과실인 경우 구매자 부담
  • 7일 이후 불량 : 편도 배송비용 구매자 부담, 유통사 A/S비용 구매자 부담

※ PC의 경우 추후 A/S를 위해 절대로 케이스 전용 박스 및 내부, 외부 완충제를 버리지 말아주세요.

※ 해당 상품은 1년 무상 출장 서비스가 불가능합니다.


몬스타 커스텀 수냉 PC


A/S 약관 

  • 수령일 기준 1년간 제품에 대한 품질을 보증합니다.
  • 그래픽카드의 경우 워터블럭 장착시 개조에 해당하기때문에 유통사 A/S를 받기 어렵습니다.
    (일부 경우에 따라 가능할 수 있습니다. 꼭 그래픽카드 박스 및 메인보드 박스를 버리지 말아주세요)
  • 30일 이내 불량 및 누수 : 판매자 과실인 경우 왕복배송비 및 수리비용 자사부담, 구매자 과실인 경우 구매자 부담
  • 30일 이후 불량 및 누수 : 왕복배송비 및 수리비용 구매자 부담

※ PC의 경우 추후 A/S를 위해 절대로 케이스 전용 박스 및 내부, 외부 완충제를 버리지 말아주세요.


몬스타 조립 PC


A/S 약관

  • 수령일 기준 1년간 제품에 대한 품질을 보증합니다.
  • 7일 이내 불량 : 판매자 과실인 경우 왕복배송비 및 수리비용 자사부담, 구매자 과실인 경우 구매자 부담
  • 7일 이후 불량 : 편도 배송비용 구매자 부담, 유통사 A/S비용 구매자 부담

※ 일체형 수냉 PC 누수의 경우 해당 제품 유통사의 정책에 따라 보상 및 조치가 이루어집니다.

※ PC의 경우 추후 A/S를 위해 절대로 케이스 전용 박스 및 내부, 외부 완충제를 버리지 말아주세요.

Windows 미구매시 OS가 없는 Free DOS 상태로 출고됩니다.

(일부 특수 제품에 대해 미인증 상태 설치 및 드라이브 설치, 전용 소프트웨어 설치까지 작업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WIndows 구매시 설치 및 드라이브 설치, 전용 소프트웨어 설치까지 작업되어 출고됩니다.


몬스타PC 공식 서비스 센터

TEL : 1544-4474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카카오톡 채팅 상담으로 이동합니다.)

업무시간 : 평일 10:00~17:00(점심시간 12:00~13: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상담내용

  • 일반 상담
  • 상품 문의
  • PC 견적 상담
  • PC 호환성 상담
  • 배송, 교환, 반품 문의
  • 품질 보증 서비스 안내
  • 대량 구매 및 판촉물 제작

몬스타기어 공식 서비스 센터

TEL : 1544-3937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네이버 톡톡으로 이동합니다.)

업무 시간 : 평일 10:00~17:00(점심 시간 12:30~13:3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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