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IJINTEK


※ 공통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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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 정보 부가 내용


  제품 정보 관련

  • 제품의 크기와 무게는 측정 방법 및 환경에 따라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사용자의 PC 또는 모바일 환경에 따라 제품의 색상이 다르게 보일 수 있습니다.
  • 일부 이미지는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연출 된 이미지로 실 사용 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하드웨어가 장착되거나 사용 환경 사진의 경우 이해를 돕기 위한 이미지이므로 구매 시 제공되지 않습니다.
  • 일부 성능 지표는 자사 시험치 기준으로 실 사용 환경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제조사 사정에 따라 예고 없이 제품의 구성 및 스펙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몬스타기어 품질 보증 서비스 및 정책

  • 제품 구매 후 1년 동안 보증 서비스가 제공되며 제품 단종 시 보증 기간이 만료됩니다.
  • 제품 단종 후에도 남은 품질 보증 기간까지는 A/S 자재가 남아 있는 한 추가 보증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 서비스 요청 시에는 구매처, 구매 영수증 또는 몬스타(주)에서 유통한 제품의 증명이 되어야 하며
    확인이 안될 시에는 몬스타(주)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일체 받으실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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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증 서비스 기간 및 적용


보증 서비스 기간 및 범위

  • 보증 기간은 구입일로부터 기산하며, 제조자 및 판매자가 인정하는 정상적인 사용 및 환경에서 자연적으로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상의
    하자에 대해 무상 서비스를 하기로 약속한 기간입니다.
  • 제품의 보증 기간은 구입 일자를 기준으로 적용하며 구입 일자의 확인은 구입 당시 영수증 및 구매 내역에 의거하여 확인합니다.
  • 제품의 고의, 임의적인 분해, 용도 변경 및 파손을 시키거나 천재지변으로 인한 제품 하자의 경우 A/S 및 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제조사에서 제공하는 부속품의 1:1 교환 또는 제공을 기본으로 하며, 제공이 가능한 부속품 이외의 다른 부속품 또는 본체(메인 프레임)에 대한 A/S는 불가능합니다.
  • 제조사 사정에 따라 부속품의 제공 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며, 대기 기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 제품 구매 초기(7일 이내)에 발견된 자사 정상 품질 기준 이상의 도색 불량, 마감 불량 등 제조 과정의 문제의 경우 제품 보증에 포함이 됩니다.
    제품 교환은 반드시 제품 사용 이전의 경우만 가능합니다.
    제작 공정상의 사출 흔, 잉크 튐, 스크래치는 불량으로 보기 어렵습니다.
    사용중 스크래치, 도색 벗겨짐에 대한 A/S는 불가합니다.
  • 제품 사용 중 발생되는 물리적 손상 및 데이터 손실 등과 같은 자사 제품 이외의 어떠한 손실이 발생하여도 당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보증 서비스 제한사항

  • 당사 몬스타(주)가 정식 유통한 제품이 아닌 경우(타 수입사 혹은 해외 구매 제품)
  • 제품 또는 제품에 부착되어 있는 제품 정보(모델명, 시리얼 등)가 훼손 및 파손된 경우
  • 사용자의 부주의 및 과실로 인한 고장 또는 제품 손상 및 파손된 경우
  • 이물질 인입, 침수, 화재 및 천재지변 등에 의한 이상 증상 발생, 제품 손상 및 파손된 경우
  • 제품을 임의적인 분해, 파손 및 용도 변경(개조)을 한 경우
  • 제조사에서 보증하는 제품 보증 기간이 만료된 제품의 경우
  • 담당 직원에게 폭언, 욕설, 협박 등 정상적인 업무가 불가능할 정도의 업무 방해 시 교환, 반품, A/S 서비스 제공이 어려우며 거부될 수 있습니다.


공통 A/S 약관

  • 구매 후, 7일 이전 고장이나 불량(약관에 의거)에 대한 건은 무상 교환 가능합니다.
    단, 7일이 지난 제품에 대한 A/S 건은 초도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으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 품질 보증 기간은 1년이며, 보증 기간 내에는 A/S가 가능합니다.
    제품의 객관적인 불량이 아닌 호환성 문제 또는 사용법 미숙지에 대한 A/S는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 제품의 성능 향상을 위해 제품 외관, 사양들은 사전 예고 없이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 임의 분해, 개조에 대한 제품은 무상 A/S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 제품 품질 보증의 범위는 기능, 성능의 객관적인 불량으로 제한합니다.
    이는 주관적인 접근으로 A/S 문제나 단순 변심을 포함한 제품 보증 범위를 넘어선 부분으로 A/S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보증 기간 내의 A/S 는 몬스타기어에서 판매한 제품의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제품의 기능이나 성능의 하자로 인해 수리를 요하는 경우에만 보증합니다.
  • 배송중 포장 미흡 및 완충 미흡에 의한 상품 파손은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배송완료 7일 이내 제품의 기능적 불량이 아닌 부분적인 불량 및 검수의 미흡함으로 발생하는 문제는 해당 자재 발송으로 대체됩니다.

※ PC CASE A/S 약관


안내사항

  • A/S시 반드시 전용 박스 사용을 부탁드립니다. 전용 박스가 아닌 경우 파손 위험이 매우 높습니다.
  • 사용자 부주의로 인한 12V RGB LED, 5V RGB LED 의 불량 시 유상 처리될 수 있습니다.

※ CPU 공냉 쿨러 A/S 약관


안내사항

FAN은 6개월, 구성품(케이블, 컨트롤러)은 3개월 입니다. 

사용자 부주의로 인한 12V RGB LED , 5V RGB LED 의 불량 시 유상 처리될 수 있습니다.


※ CPU 수랭 쿨러 A/S 약관


안내사항

제품 품질 보증 서비스는 2년이며 FAN은 6개월, 구성품(케이블, 컨트롤러)은 3개월 입니다.  

사용자 부주의로 인한 12V RGB LED , 5V RGB LED 의 불량 시 유상 처리될 수 있습니다.

누수 보장은 외부 파손 및 충격 여부 확인 후 적용됩니다.


※ 시스템 쿨러 A/S 약관


안내사항

사용자 부주의로 인한 12V RGB LED , 5V RGB LED 의 불량 시 유상 처리될 수 있습니다.

전용 RGB 컨트롤러가 아닌 다른 RGB 컨트롤러 허브 사용으로 인한 불량은 당사에서 책임지지않습니다.


※ 커스텀 수냉 CPU, VGA 워터블럭 A/S 약관


안내사항

반드시 RAIJINTEK 공식 홈페이지, 고객센터 전화, 네이버 톡톡으로 제품 호환성을 확인한 후 사용부탁드립니다. 

사용자 부주의로 인한 12V RGB, 5V RGB 의 불량 시 유상 처리될 수 있습니다.

전용 RGB 컨트롤러가 아닌 다른 RGB 컨트롤러 허브 사용으로 인한 불량은 당사에서 책임지지않습니다.


※ 슬리빙 케이블 A/S 약관


안내사항

사용자 부주의로 인한 12V RGB, 5V RGB 의 불량 시 유상 처리될 수 있습니다.

전용 RGB 컨트롤러가 아닌 다른 RGB 컨트롤러 허브 사용으로 인한 불량은 당사에서 책임지지않습니다.


※ 라이저 키트


안내사항

1, 제품별로 호환성이 상이 합니다. 자사 판매 상품이 아닌 케이블과는 개별로 사이즈 측정하여 호환성 여부 확인 후 사용 부탁드립니다.

2, 케이스 호환성 여부는 네이버 톡톡 문의 부탁드립니다.


QC 기준

[외관]

PC 빌드상 노출되는 위치의 도색의 벗겨짐, 5mm 이상의 눈에 띄는 스크레치, 찍힘흔적은 불량으로 볼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

※ 사용흔적(나사흔)이 있는 경우에는 어떠한 경우라도 교환,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RAIJINTEK 고객센터

TEL : 1544-4474, 1544-3937

(클릭하시면 카카오톡으로 이동합니다.)

업무 시간 : 평일 10:00~17:00 (점심시간 12:00~13: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상담 내용

  • 일반 상담
  • 일반 PC 견적 상담
  • 커스텀 수냉 PC 견적 상담
  • 상품 문의
  • 배송, 교환, 반품 문의
  • 제품 구매 및 호환성 문의
  • 품질 보증 서비스 안내

카카오톡 채널 몬스타기어 추가 하는법

   1. 카카오톡 상단의 검색창 클릭

   2. 검색상에 몬스타기어 또는 MONSTAR 검색

   3. 채널 추가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