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게이밍기어


공통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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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 정보 부가 내용


  제품 정보 관련

  • 제품의 크기와 무게는 측정 방법 및 환경에 따라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사용자의 PC 또는 모바일 환경에 따라 제품의 색상이 다르게 보일 수 있습니다.
  • 일부 이미지는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연출 된 이미지로 실 사용 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일부 성능 지표는 자사 시험치 기준으로 실 사용 환경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제조사 사정에 따라 예고 없이 제품의 구성 및 스펙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품질 보증 서비스 보증 서비스 및 정책

  • 7일 이내에 제품 자체적인 고장 및 불량 시 새 제품으로 무상 교환 또는 해당 자재 발송으로 처리됩니다.
  • 제품 구매 후 1년 동안 보증 서비스가 제공되며 제품 단종 시 보증 기간이 만료됩니다.
    (단종 직전 구매시 동일하게 1년간 보장해드리며 다른 동급 제품으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
  • 제품 단종 후에도 남은 품질 보증 기간까지는 A/S 자재가 남아 있는 한 추가 보증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 서비스 요청 시에는 구매처, 구매 영수증 또는 몬스타(주)에서 유통한 제품의 증명이 되어야 하며
    증명이 불가능할 경우에는 몬스타(주)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일체 받으실 수 없습니다.
  • 품질 보증 서비스 기간은 상품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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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증 서비스 기간 및 적용


보증 서비스 기간 및 범위

  • 보증 기간은 구입일로 부터 기산하며, 제조자 및 판매자가 인정하는 정상적인 사용 및 환경에서 자연적으로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 상의
    하자에 대해 무상 서비스를 하기로 약속한 기간입니다.
  • 제품의 보증 기간은 구입 일자를 기준으로 적용하며 구입 일자의 확인은 구입 당시 영수증 및 구매 내역에 의거하여 확인합니다.
  • 제품의 고의, 임의적인 분해, 용도 변경 및 파손을 시키거나 천재지변으로 인한 제품 하자의 경우 A/S 및 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제조사 사정에 따라 부속품의 제공 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며, 대기 기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 제품 구매 초기(7일 이내)에 발견된 자사 정상 품질 기준 이상의 도색 불량, 마감 불량 등 제조 과정의 문제의 경우 제품 보증에 포함이 됩니다.
    - 제품 교환은 반드시 제품 사용 이전의 경우만 가능합니다.(기능적 불량 제외)
    - 제작 공정상의 사출 흔, 잉크 튐, 스크래치는 불량으로 보기 어렵습니다.
    - 사용 중 스크래치, 도색 벗겨짐에 대한 A/S는 불가합니다.
  • 제품 사용 중 발생되는 물리적 손상 및 데이터 손실 등과 같은 자사 제품 이외의 어떠한 손실이 발생하여도 당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보증 서비스 제한사항

  • 당사 몬스타(주)가 정식 수입, 유통한 제품이 아닌 경우(타 수입사 혹은 해외 구매 제품)
  • 제품 또는 제품에 부착되어 있는 제품 정보(모델명, 시리얼 등)가 훼손 및 파손된 경우
  • 사용자의 부주의 및 과실로 인한 고장 또는 제품 손상 및 파손된 경우
  • 이물질 인입, 침수, 화재 및 천재지변 등에 의한 이상 증상 발생, 제품 손상 및 파손된 경우
  • 제품을 임의적인 분해, 파손 및 용도 변경(개조)을 한 경우(윤활 및 커스텀 포함)
  • 제조사에서 보증하는 제품 보증 기간이 만료된 제품의 경우


A/S 공통사항

  • 품질 보증 기간은 1년이며(배터리 6개월, 기타 구성품 및 소모품 3개월) 보증 기간 내에는 A/S가 가능합니다.
    제품의 객관적인 불량이 아닌 호환성 문제 또는 사용법 미숙지에 대한 A/S는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 제품의 성능 향상을 위해 제품 외관, 사양은 사전 예고 없이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 임의 분해, 개조에 대한 제품은 무상 A/S를 지원하지 않습니다.(윤활, 커스텀 포함)
  • 제품 품질 보증의 범위는 기능, 성능의 객관적인 불량으로 제한합니다.
    이는 주관적인 접근으로 A/S 문제나 단순 변심을 포함한 제품 보증 범위를 넘어선 부분으로 A/S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보증 기간 내의 A/S 는 몬스타기어에서 판매한 제품의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제품의 기능이나 성능의 하자로 인해 수리를 요하는 경우에만 보증합니다.
  • 반품, 교환, A/S 간의 배송 중 포장 미흡 및 완충 미흡에 의한 상품 파손은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배송 완료 7일 이내 제품의 기능적 불량이 아닌 부분적인 불량 및 검수의 미흡함으로 발생하는 문제는 해당 자재 발송으로 대체됩니다.
  • 전자제품 특성상 사용자의 습한 환경에 의해 부식으로 인한 기판 또는 소재 불량은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키보드 & 마우스


QC 기준

외관 기준

  • 외부 3mm 이상의 스크레치 및 흠집
  • 외관 2mm 이상의 찍힘
  • 외관 2mm 이상의 도색 까짐
  • 사용시 보이지 않는 하부 하우징 스크레치는 불량사유로 보기 어렵습니다.
    공정상 사출흔, 공정상의 스크레치(제품별 상이)는 불량으로 보기 어렵습니다.

기능 기준

  • 블루투스, 무선 2.4Ghz 기능의 경우 유선에서 동일한 불량 증상이 나타나야 불량으로 판정이 가능합니다.
    (블루투스, 무선 2.4Ghz 기능의 경우 동일한 주파수 간섭 또는 환경에 의해 채터링, 입력 누락, 입력 밀림, 간혈적인 신호 끊김이 있을 수 있습니다.)
    (USB 3.0과의 간섭이 있을 수 있으니 동일한 라인의 포트 사용은 피해주시고 간섭이 심할경우 USB 연장 케이블을 이용해서 독립적으로 거리를 벌려주세요.)
  • 당사의 무선 키보드 충전 규격은 5V 1A 입니다. 꼭 PC 또는 노트북의 USB 단자를 이용해 충전해주시고 또는 별도의 5V 1A의 저속 충전기를 이용해 충전 부탁 드립니다.
    (고속 충전기, 미 인증된 충전기로 인한 과전압 관련 불량은 당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 상품의 방수 기능 영역을 벗어난 사용 환경, 실험 등으로 파손 및 불량인 경우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구성품

  • 사용상에 문제가 있는 경우(소비자 과실의 사유 제외)

광축 키보드 A/S 정책

  • 부분 수리가 가능한 경우 부분 수리 처리 됩니다.
  • 부분 수리가 불가능한 기능적 불량인 경우 리퍼 상품 교체 및 리퍼 자재가 없는 경우 새상품 교환 됩니다.
  • 무상 보증 기간 이내 구매자 과실 사유의 A/S불가 상품인 경우 해당 시점 판매 금액의 80% 금액의 보상 판매가 가능합니다.

헤드셋 & 스피커


QC 기준

외관 기준

  • 외부 3mm 이상의 스크레치 및 흠집
  • 외관 2mm 이상의 찍힘
    공정상 사출흔, 공정상의 스크레치(제품별 상이)는 불량으로 보기 어렵습니다.

기능 기준

  • 헤드셋 특성으로 인해 마이크 및 유닛에 공진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는 제품 불량이 아닙니다.
  • 사용자의 접지 불량으로 인한 화이트 노이즈 및 잡음으로 발생되는 스피커 유닛 및 마이크에 대한 문제는 제품 불량이 아닙니다.
  • PC 전면 포트 연결 및 무전원 USB 허브 사용시 USB 연결 단자의 전력이 부족해 제품 LED 및 기능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가능하면 PC 본체 뒤편에 있는 메인보드쪽 USB 포트를 이용해주시고 또는 별도의 전원 공급이 되는 USB 허브 사용을 권장해드립니다.
  • 자사 테스트시 나타나지 않는 증상은 불량으로 보기 어렵습니다.

구성품

  • 사용상에 문제가 있는 경우(소비자 과실 사유 제외)

스타기어 커스텀 키보드


QC 기준

외관 기준

- 하우징 및 무게추

  • 외부 스크래치 및 흠집 3mm 이상
  • 결합 부위가 아닌 외부 찍힘
  • 내부 스크래치 및 흠집 5mm 이상
    아노다이징/PVD 지그자국은 QC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 코일 케이블

  • 기능적 불량

- 기타 구성품

  • 사용상에 문제가 있는 경우(소비자 과실의 사유 제외)

- PCB 기판

  • 7일 이내 납땜, 스위치 체결 이전, 하우징 및 보강판 체결 이전에 기능 고장이 있는 경우(외관적 손상이 있는 경우 제외) 

안내 사항

  • 실제 제품의 이미지가 아닌 렌더링 이미지 이므로 상품 페이지의 사진 및 이미지와 실제 제품의 이미지는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해당 사유로는 불량 판정 및 판매자 과실의 반품 및 교환이 어렵습니다.

Group Buy 제품군


공통 사항

  • Group Buy 상품 및 커스텀 상품은 실제 제품의 이미지가 아닌 렌더링 이미지 이므로 상품 페이지의 사진 및 이미지와 실제 제품의 이미지는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해당 사유로는 불량 판정 및 판매자 과실의 반품 및 교환이 어렵습니다.
  • 실제 상품의 이미지라도 조명, 모니터 및 모바일 기기의 화면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해당 사유로는 불량 판정 및 판매자 과실의 반품 및 교환이 어렵습니다.


커스텀 키보드

QC 기준

- 하우징 및 무게추 외관

  • 외부 스크래치 및 흠집 3mm 이상
  • 결합 부위가 아닌 외부 찍힘
  • 내부 스크래치 및 흠집 5mm 이상
    아노다이징/PVD 지그자국은 QC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 코일 케이블

  • 기능적 불량

- 기타 구성품

  • 사용상에 문제가 있는 경우(소비자 과실의 사유 제외)

- PCB 기판

  • 7일 이내 납땜, 스위치 체결 이전, 하우징 및 보강판 체결 이전에 기능 고장이 있는 경우(외관적 손상이 있는 경우 제외) 


키캡

GMK, ePBT, hammerworks 등 GB 상품군

QC 기준

  • 제조 공정상의 사출흔, 1x1mm 이하의 잉크튐(2개 미만), 1x1mm 이하의 옅은 얼룩, 사용에 문제가 없는 미세한 휨은 불량으로 보기 어렵습니다.
  • 각 재질적(ABS, PBT) 특성, 제품 구조적(이중사출, 염료승화 등) 특성으로 인한 변형 및 증상은 불량으로 보기 어렵습니다. 
  • 사용자 부주의로 인한 변형, 파손인 경우 "자재가 있는 경우" 유상 발송 가능합니다.
  • 특정 제품군 에서의 호환성 문제는 교환/반품 사유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 부분 불량(QC 이상의 얼룩 및 변형, 불량 등 외관 불량 및 인쇄 누락, 키캡 누락)의 경우 해당 키캡 발송으로 A/S처리됩니다.
  • 주관적인 마감 불량은 불량으로 보기 어렵습니다.

닌자87RGB, 닌자87PRO, 풀윤활 키보드 등 주문 제작 상품


교환, 반품 및 A/S 기준

  • 완제품 계열(K, G, H, S 등의 조립 옵션 선택이 가능한 상품)의 조립옵션(스테빌 윤활X), 조립옵션(스테빌 윤활O) 옵션은 판매자 과실일 경우 반품이 가능하며 주문 확인 후 제작 상품 특성상 구매자 과실 사유로는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꼭 반품 하셔야 하는 경우 해당 작업에 대한 공임비(5,000~10,000원)가 발생됩니다. 해당 공임은 해당 작업에 대한 공임비이며, 자사는 절대로 단순 변심 상품 및 이미 사용된 상품을 새 상품으로 판매하지 않고 리퍼비쉬 상품으로 개별로 판매중 이기에 해당 정책으로 적용되는 점 꼭 참고 부탁드립니다. 
  • 키보드 특성상 키캡 장착 후 완벽하게 가지런하지는 않습니다.
    이부분 참고 부탁드립니다. 
  • 풀윤활 제작 키보드 기준 소비자 과실 반품시 제작 공임 비용(40,000원)이 발생합니다. 해당 공임은 해당 작업에 대한 공임비이며, 자사는 절대로 단순 변심 상품 및 이미 사용된 상품을 새 상품으로 판매하지 않고 리퍼비쉬 상품으로 개별 판매 중 이기에 해당 정책으로 적용 되는 점 꼭 참고 부탁 드립니다.
  • DIY kit 상품은 배송완료 시점 7일 이내, 스위치 체결 이전 소켓 불량인 경우만 초기 불량으로 판정이 가능합니다. 스위치 장착 전 소켓 상태를 꼭 확인해주세요.
    외부 물리적 힘에 대한 소켓 파손은 유상 처리됩니다.(7일 이내 기능적 불량 및 소비자 과실 사유가 아닌 경우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교환/반품 정책은 일반적인 교환, 반품 정책과 동일)

블루투스 및 무선 2.4Ghz 기준

  • 무선 2.4Ghz, 블루투스의 무선 연결은 아직 완전한 기술이 아니라 수신이 완벽하지 않습니다.
    이에 따라 신호 간섭, 입력 밀림, 채터링, 키 입력 누락, 입력 지연 등의 증상이 생길 수 있습니다.
  • 개인의 환경적, 주관적인 불량은 제품 불량으로 보기 어렵습니다. 자사에서 동일한 환경의 테스트 시 불량이 확인되지 않는다면 제품 불량으로 보기 어렵습니다.
  • 무선에서의 불량 증상이 유선에서 동일하게 나타난다면 불량으로 볼 수 있습니다. (키 입력 누락 및 채터링 등)
  • 블루투스의 경우 블루투스 기기가 같은환경에 여러개가 있다면 전파 혼선의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블루투스, 무선 2.4Ghz 등 동일 주파수 기기의 개수를 최소화 해주세요.
  • 일부 최신 버전의 소프트웨어, 기기에서 호환성 문제가 있을 수 있으나 추후 펌웨어로 해결이 가능한 경우라면 불량으로 보기 어렵습니다.

수신율 높이는법

  • 무선 2.4Ghz 는 USB 2.0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 사용하는 무선 기기와 무선 2.4Ghz 수신기의 거리를 가까이 해주세요. (USB 연장 케이블 이용하셔서 기기와 거리를 좁혀주시면 훨신 수신률이 높아집니다.)
  • 수신기를 꽂은 USB 2.0과 동일선상에 있는 USB 3.0 포트를 사용하지 말아주세요. 또는 최대한 멀리 떨어뜨려주세요.
  • 무선 2.4Ghz 는 주위에 2.4Ghz 주파수를 사용하는 다른 장비, Wi-Fi등 이 있으면 연결 불량이 생길 수 있습니다.(Wi-Fi는 2.4Ghz , 5Ghz 신호를 사용하므로 신호 간섭이 생길 수 있습니다.)
  • 수신기와 거리가 먼 경우 연결 불량이 생길 수 있습니다.
  • 블루투스의 경우 같은 환경에 블루투스 기기를 동시에 여러대 사용하면 불량 증상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 기기는 최소화해서 사용하시는 것을 권장해드립니다.
  • 블루투스의 경우 모바일 기기의 재부팅, 페어링 목록 삭제로 상태가 개선될 수 있습니다.

키캡(자사 제품, 타사 instock 제품)


QC 기준

  • 제조 공정상의 사출 흔,  1x1mm 이하의 잉크 튐(3개 미만), 2x2mm 이하의 옅은 얼룩, 사용에 문제가 없는 약간의 휨 은 불량으로 보기 어렵습니다.
  • 각 재질적(ABS, PBT) 특성, 제품 구조적(이중사출, 염료승화 등) 특성으로 인한 변형 및 증상은 불량으로 보기 어렵습니다. 
  • 사용자 부주의로 인한 변형, 파손인 경우 "자재가 있는 경우" 유상 발송 가능합니다.
  • 특정 제품군 에서의 호환성 문제는 교환/반품 사유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 부분 불량(QC 이상의 얼룩 및 변형, 불량 등 외관 불량 및 인쇄 누락, 키캡 누락)의 경우 해당 키캡 발송으로 A/S처리됩니다.
  • 주관적인 마감 불량은 불량으로 보기 어렵습니다.

블루투스 이어폰


QC 기준

외관 기준

  • 외부 3mm 이상의 스크레치 및 흠집
  • 외관 2mm 이상의 찍힘
    공정상 사출흔, 공정상의 스크레치(제품별 상이)는 불량으로 보기 어렵습니다.

구성품

  • 사용상에 문제가 있는 경우(소비자 과실의 사유 제외)

기능 기준

  • 해당 무선 설비는 운용 중 전파 혼선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로 인한 인명 안전과 관련된 서비스는 할 수 없습니다.
  • 당사의 블루투스 이어폰 충전 규격은 5V 1A 입니다. 꼭 PC 또는 노트북의 USB 단자를 이용해 충전해주시고 또는 별도의 5V 1A저속 충전기를 이용해 충전 부탁 드립니다.
    (고속 충전기, 멀티 충전기, 미 인증된 충전기로 인한 과전압 관련 불량은 당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 전자 제품 특성상 사용자의 습한 환경에 의해 부식으로 인한 기판 또는 소재 불량은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상품의 방수 기능 영역을 벗어난 사용 환경, 실험 등으로 파손 및 불량인 경우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블루투스의 특성상의 문제는 제품 불량이 아닙니다. 무선 상품의 특성상 주위 동일한 주파수 환경에 간섭이나 끊김이 생길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 이어폰 A/S 기준

  • 부분 수리가 가능한 경우 부분 수리 처리 됩니다.
  • 부분 수리가 불가능한 기능적 불량인 경우 리퍼 상품 교체 및 리퍼 자재가 없는 경우 새상품 교환 됩니다.
  • 구매자 과실 사유의 A/S불가 상품인 경우, 무상 보증기간이 지난 경우 해당 시점 판매 금액의 80% 금액에 보상 판매가 가능합니다.(리퍼비쉬 제외)

수신율 높이는법

  • 모바일 기기의 재부팅, 페어링 목록 삭제로 상태가 개선될 수 있습니다.
  • 블루투스 기기가 많은 공간에서는 수신률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동일한 전파의 혼선이 적을수록 수신율이 높아집니다.
  • 블루투스 지원 기기와 해당 장비의 사이에 장애물이 있는 경우를 피해주세요.
  • 블루투스 동글 및 외부 수신기보다 해당 장비에 자체적인 기능이 있는 장비를 이용해주세요.

※ 리퍼, 중고, QC 미달 상품 A/S 약관


QC 기준

외관 기준

  • [중고], [리퍼비쉬], [QC 미달] 상품은 외관의 스크레치, 찍힘, 얼룩, 사출불량 등 외관과 퀄리티의 문제로 판매자 과실 사유 교환 및 반품은 불가능합니다.

구성품

  • 사용상에 문제가 있는 경우(소비자 과실의 사유 제외)
  • 리퍼비쉬 제품 특성상 박스, 구성품이 없을 수 있습니다.

기능 기준

  • 각 제품 별 A/S 약관과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제품의 부분 불량

  • 배송완료 7일 이내 제품의 기능적 불량이 아닌 부분적인 불량 및 검수의 미흡함으로 발생하는 문제는 해당 자재 발송으로 대체됩니다.

몬스타 공구


QC 기준


- 전동 드라이버

외관 기준

  • 새 상품으로 보기 어려운 과한 스크레치, 찍힘, 파손

구성품

  • 정상적인 사용이 불가능한 경우

기능 기준

  • 정상적인 사용이 불가능한 경우

안내사항

  • 자사 제품의 충전 규격은 5V1A입니다.
    해당 충전규격 이상으로 인한 과전압, 쇼트는 유상처리 되거나 A/S 불가할 수 있습니다.


- 철제 공구

외관 기준

  • 새 상품으로 보기 어려운 과한 스크레치, 찍힘, 파손

구성품

  • 정상적인 사용이 불가능한 경우

기능 기준

  • 정상적인 사용이 불가능한 경우


- 아크릴 제품

외관 기준

  • 외부 3mm 이상의 스크레치 및 흠집
  • 외관 2mm 이상의 찍힘
    공정상 사출흔, 공정상의 스크레치(제품별 상이)는 불량으로 보기 어렵습니다.
  • 아크릴 워크 스테이션, 워크 스탠드 등은 외관 기준에서 제외됩니다.

몬스타기어 공식 서비스센터

TEL : 1544-3937 (070-8852-7727, 070-4469-7133)

(클릭하시면 네이버 톡톡으로 이동합니다.)


업무 시간 : 평일 10:00~17:00(점심 시간 12:30~13:3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상담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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