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게이밍기어


※ 공통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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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 정보 부가 내용


  제품 정보 관련

  • 제품의 크기와 무게는 측정 방법 및 환경에 따라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사용자의 PC 또는 모바일 환경에 따라 제품의 색상이 다르게 보일 수 있습니다.
  • 일부 이미지는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연출된 이미지로 실 사용 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일부 성능 지표는 자사 시험치 기준으로 실 사용 환경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제조사 사정에 따라 예고 없이 제품의 구성 및 스펙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1년 품질 보증 서비스 보증 서비스 및 정책

  • 7일 이내에 제품 자체적인 고장 및 불량 시 새 제품으로 무상 교환이 가능합니다.
  • 제품 구매 후 1년 동안 보증 서비스가 제공되며 제품 단종 시 보증 기간이 만료됩니다.
  • 제품 단종 후에도 남은 품질 보증 기간까지는 A/S 자재가 남아 있는 한 추가 보증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 서비스 요청 시에는 구매처, 구매 영수증 또는 몬스타(주)에서 유통한 제품의 증명이 되어야 하며
    확인이 안될 시에는 몬스타(주)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일체 받으실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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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증 서비스 기간 및 적용


보증 서비스 기간 및 범위

  • 보증 기간은 구입일로부터 기산하며, 제조자 및 판매자가 인정하는 정상적인 사용 및 환경에서 자연적으로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상의
    하자에 대해 무상 서비스를 하기로 약속한 기간입니다.
  •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적용하며 구입 일자의 확인은 구입 당시 영수증 및 구매내역에 의거하여 확인합니다.
  • 제품의 고의, 임의적인 분해, 용도 변경 및 파손을 시키거나 천재지변으로 인한 제품 하자의 경우 A/S 및 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제조사 사정에 따라 부속품의 제공 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며, 대기 기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 제품 구매 초기(7일 이내)에 발견된 자사 정상 품질 기준 이상의 도색 불량, 마감 불량 등 제조 과정의 문제의 경우 제품 보증에 포함이 됩니다.
    제품 교환은 반드시 제품 사용 이전의 경우만 가능합니다.
    제작 공정상의 사출 흔, 잉크 튐, 스크래치는 불량으로 보기 어렵습니다.
    사용중 스크래치, 도색 벗겨짐에 대한 A/S는 불가합니다.
  • 제품 사용 중 발생되는 물리적 손상 및 데이터 손실 등과 같은 자사 제품 이외의 어떠한 손실이 발생하여도 당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보증 서비스 제한사항

  • 당사 몬스타(주)가 정식 수입, 유통한 제품이 아닌 경우(타 수입사 혹은 해외 구매 제품)
  • 제품 또는 제품에 부착되어 있는 제품 정보(모델명, 시리얼 등)가 훼손 및 파손된 경우
  • 사용자의 부주의 및 과실로 인한 고장 또는 제품 손상 및 파손된 경우
  • 이물질 인입, 침수, 화재 및 천재지변 등에 의한 이상 증상 발생, 제품 손상 및 파손된 경우
  • 제품을 임의적인 분해, 파손 및 용도 변경(개조)을 한 경우(윤활 및 커스텀 포함)
  • 제조사에서 보증하는 제품 보증 기간이 만료된 제품의 경우


A/S 공통사항

  • 품질 보증 기간은 1년이며(배터리 6개월, 기타 소모품 3개월) 보증 기간 내에는 A/S가 가능합니다.
    제품의 객관적인 불량이 아닌 호환성 문제 또는 사용법 미숙지에 대한 A/S는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 제품의 성능 향상을 위해 제품 외관, 사양들은 사전 예고 없이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 임의 분해, 개조에 대한 제품은 무상 A/S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 제품 품질 보증의 범위는 기능, 성능의 객관적인 불량으로 제한합니다.
    이는 주관적인 접근으로 A/S 문제나 단순 변심을 포함한 제품 보증 범위를 넘어선 부분으로 A/S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보증 기간 내의 A/S 는 몬스타기어에서 판매한 제품의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제품의 기능이나 성능의 하자로 인해 수리를 요하는 경우에만 보증합니다.
  • 배송 중 포장 미흡 및 완충 미흡에 의한 상품 파손은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키보드 & 마우스 A/S 약관


  • 블루투스, 무선 2.4Ghz 기능의 경우 유선에서 동일한 불량 증상이 나타나야 불량으로 판정이 가능합니다.
    (블루투스, 무선 2.4Ghz 기능의 경우 동일한 주파수 간섭 또는 환경에 의해 채터링, 입력 누락, 입력 밀림, 간혈적인 신호 끊김이 있을 수 있습니다.)
  • (USB 3.0과의 간섭이 있을 수 있으니 동일한 라인의 포트 사용은 피해주시고 간섭이 심할경우 USB 연장 케이블을 이용해서 독립적으로 거리를 벌려주세요.)
  • 당사의 무선 키보드 충전 규격은 5V 1~2A 입니다. 꼭 PC 또는 노트북의 USB 단자를 이용해 충전해주시고 또는 별도의 5V 1~2A저속 충전기를 이용해 충전 부탁 드립니다.
    (고속 충전기, 미 인증된 충전기로 인한 과전압 관련 불량은 당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 상품의 방수 기능 영역을 벗어난 사용 환경, 실험 등으로 파손 및 불량인 경우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전자제품 특성상 사용자의 습한 환경에 의해 부식으로 인한 기판 또는 소재 불량은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헤드셋 & 스피커 A/S 약관


  • 헤드셋 특성으로 인해 마이크 및 유닛에 공진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는 제품 불량이 아닙니다.
  • 사용자의 접지 불량으로 인한 화이트 노이즈 및 잡음으로 발생되는 스피커 유닛 및 마이크에 대한 문제는 제품 불량이 아닙니다.(자사 테스트 시 정상인 경우)
  • USB 연결 단자의 전력이 부족해 제품 LED 및 기능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가능하면 PC 본체 뒤편에 있는 메인보드쪽 USB 포트를 이용해주시고 또는 별도의 전원 공급이 되는 USB 허브 사용을 권장해드립니다.
  • 전자제품 특성상 사용자의 습한 환경에 의해 부식으로 인한 기판 또는 소재 불량은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커스텀 키보드, 주변기기 A/S 약관


불량 기준


하우징 및 무게추

  • 외부 스크래치 및 흠집 3mm 이상
  • 결합 부위가 아닌 외부 찍힘
  • 내부 스크래치 및 흠집 5mm 이상

아노다이징/PVD 지그자국은 QC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코일 케이블

  • USB 포트 불량 및 파손


기타 구성품

  • 사용에 문제가 있는 경우


PCB 기판

  • 납땜, 스위치 체결 이전에 기능 고장이 있는 경우
  • 전자제품 특성상 사용자의 습한 환경에 의해 부식으로 인한 기판 또는 소재 불량은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닌자87RGB, 닌자87PRO

  • 완제품 계열(K, G, H, S 등의 조립 옵션 선택이 가능한 상품)의 조립옵션(스테빌 윤활X), 조립옵션(스테빌 윤활O) 옵션은 판매자 과실일 경우 환불이 가능하며 구매자 과실 사유로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키캡 A/S 약관


공통 사항

  • 제조 공정상의 사출 흔, 1mm 이하의 잉크 튐, 사용에 문제가 없는 약간의 휨 은 불량으로 보기 어렵습니다.
  • 각 재질적(ABS, PBT) 특성, 제품 구조적(이중사출, 염료승화 등) 특성으로 인한 변형 및 증상은 불량으로 보기 어렵습니다. 
  • 사용자 부주의로인한 변형, 파손인 경우 "자재가 있는 경우" 유상 발송 가능합니다.
  • 특정 제품군에서의 호환성 문제는 교환/반품 사유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 블루투스 이어폰 A/S 약관


  • 해당 무선 설비는 운용 중 전파 혼선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로 인한 인명 안전과 관련된 서비스는 할 수 없습니다.
  • 당사의 블루투스 이어폰 충전 규격은 5V 1A 입니다. 꼭 PC 또는 노트북의 USB 단자를 이용해 충전해주시고 또는 별도의 5V 1A저속 충전기를 이용해 충전 부탁 드립니다.
    (고속 충전기, 미 인증된 충전기로 인한 과전압 관련 불량은 당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 전자제품 특성상 사용자의 습한 환경에 의해 부식으로 인한 기판 또는 소재 불량은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상품의 방수 기능 영역을 벗어난 사용 환경, 실험 등으로 파손 및 불량인 경우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블루투스의 특성상의 문제는 제품 불량이 아닙니다. 무선 상품의 특성상 주위 동일한 주파수 환경에 간섭이나 끊김이 생길 수 있습니다.


몬스타기어 공식 서비스센터

TEL : 1544-3937 (070-8852-7727, 070-4469-7133)

(클릭하시면 네이버 톡톡으로 이동합니다.)


업무 시간 : 평일 10:00~17:00(점심 시간 12:00~13:3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상담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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