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상품 공통 A/S, 교환, 반품 규정 (PC 제외)


※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네이버 페이 안내사항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또는 네이버 페이를 이용하실 경우 네이버 페이 구매 내역, 주문 내역에서 교환 및 반품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배송 완료 시점 7일 이내에 구매 확정이후 교환, 반품이 필요하신 경우 네이버 톡톡으로 문의 바랍니다.

(구매 확정 이후에는 교환, 반품 등의 클레임이 불가능하여 별도로 처리해 드립니다. / 꼭 성함, 연락처, 주소, 증상을 별도의 종이에 동봉하셔서 입고 부탁드립니다. )

(단순 변심, 구매의사 취소 등 구매자 과실 사유 반품 시 왕복 배송비가 청구됩니다.)

* 왕복 배송비는 별도로 문자로 안내되며, 미입금 시 처리되지 않습니다.

* 7일 이후 구매 확정 건은 하단의 교환, 반품, A/S 정책에 따라 처리됩니다.


※ 일반 쇼핑몰 안내사항


교환 및 반품 신청은 물품 수령 후 7일 이내(구매확정 이전)에 주문하신 사이트의 구매 내역, 주문 내역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반드시 교환/반품 신청서 또는 별도의 종이에 성함, 연락처, 주소, 구매처를 기재한 후 보내주셔야 하며 

(구매 확정 이후에는 교환, 반품 등의 클레임이 불가능하여 별도로 처리해 드립니다. / 꼭 성함, 연락처, 주소, 증상을 별도의 종이에 동봉하셔서 입고 부탁드립니다. )

(단순 변심, 구매의사 취소 등 구매자 과실 사유 반품 시 왕복 배송비가 청구됩니다.)

* 왕복 배송비는 별도로 문자로 안내되며, 미입금 시 처리되지 않습니다.

* 7일 이후 구매 확정 건은 하단의 교환, 반품, A/S 정책에 따라 처리됩니다.


공통 사항

  • 공통 사항, 각 제품 별 정책 및 약관을 읽지 않아서 생기는 불이익에 대해서는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꼭 A/S, 교환, 반품 시 상품 구매 시에 받으셨던 교환/반품 신청서 작성 또는 별도의 종이에 구매처, 성함, 연락처, 주소, 증상을 기재한 후 보내주셔야 하며 교환, 반품, A/S 정책에 맞게 택배를 발송해 주시면 됩니다.
  • 고객 정보, 증상 미기재 시 고객 정보 및 증상을 알 수 없어서 A/S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 협력 택배사 자동 수거가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 네이버 톡톡으로 문의하시면 수거 진행해 드리겠습니다. (절대로 착불 택배로 발송하지 말아주세요.) 
    (구매하신 사이트 상의 교환 신청, 반품 신청 시의 자동 택배 수거로 진행시 자동으로 적용되어 있는 규정된 택배 비용이 감가 되어 적용됩니다. 직접 송금 선택 시 네이버 톡톡 문의 부탁드립니다.)
  • A/S, 교환, 반품 시 완충 미흡, 포장 미흡으로 생기는 제품 파손은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PC 케이스, 모니터의 경우 전용 박스 사용 부탁드립니다. 아닌 경우 파손의 위험이 매우 큽니다.)
  • 각 상품별로 정책이 상이하여 상품별 품질 보증 서비스 범위, 약관 확인 부탁드립니다.
  • 담당 직원에게 폭언, 욕설, 협박 등 정상적인 업무가 불가능할 정도의 업무 방해 시 교환, 반품, A/S 서비스 제공이 어려우며 거부될 수 있습니다.

A/S 규정


배송비 정책

  • 수령 후 30일 이내의 제품 초기 불량인 경우 : A/S가 아닌 교환 신청 부탁드립니다.
  • 수령 후 30일 이후의 경우 : 택배비 선불로 자사 입고 부탁드립니다.

※ 30일 이내의 구매자 과실 사유 불량 발생 시 A/S로 적용하여 신청 부탁드립니다.


A/S 정책

  • 이벤트 당첨, 선물, 중고 거래 등으로 구매 이력 증명이 불가능한 경우 자사의 품질 보증 서비스를 받을 수 없습니다.
    이 경우 배송비 및 A/S 비용은 유상 처리됩니다.
    (이벤트 상품은 무상 A/S가 불가능합니다.)
  • 중고 거래 시 구매자에게서 구매 영수증 또는 구매 이력을 따로 받으시는 경우 동일하게 제품 품질 보증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 A/S는 각 상품별  품질 보증 정책 및 A/S 정책에 의거하여 처리됩니다.
  • 증상은 객관적이어야 하며 자사에서 확인되지 않는 간헐적인 증상(테스트 후에도 발견 안되는 경우), 자사 제품의 문제라고 보기 어려운 특정 제품과의 호환성 문제는 불량으로 보기 어렵습니다.
  • 자사의 품질 보증 범위 내를 벗어난 경우(상품별 보증 기간 이후, 임의 분해, 개조, 튜닝, 납땜 등) 유상 처리되거나 A/S 거부 될 수 있습니다.
  • A/S 이후 동일 불량 건에 대해서는 3개월간 보증하며, 3개월 이내 제품 자연적으로 동일 불량 발생 시 무상으로 조치 됩니다.(유상, 무상 건에 관계없이)

교환, 반품 규정


교환 정책

  • 구매자 귀책사유의 교환, 반품 : 7일 이내, 제품의 상태를 확인하기 위한 단순 개봉에 한합니다.
  • 판매자 귀책사유의 교환 : 30일 이내 구매자 과실 사유가 없는 제품 초기 불량, 오발송, 상품 정보 상이 등 판매자 과실 사유의 교환 조건에 맞는 경우에만 교환이 가능합니다.
  • 7일 이내 교환, 반품 신청 : 구매하신 사이트의 주문 내역에서 교환 신청 부탁드립니다.
  • 7일 이내 구매확정 이후, 30일 이내의 판매자 과실 사유 교환, 반품 : 네이버 톡톡으로 수거 요청 부탁드립니다.
  • 수령일 기준 30일 이후 교환, 반품 : A/S로 신청 부탁드리며, 반품은 불가능합니다.
  • 자동 수거 불가, 수령지와 교환 주소가 다른 경우 : 네이버 톡톡으로 수거 요청 부탁드립니다.

※ 주문 제작 상품의 구매자 과실 사유의 교환, 반품 시 상품페이지에 명시된 공임비에 대한 부분은 중복 부과되거나 청구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부분 불량

  • 배송 완료 7일 이내 제품의 기능적 불량이 아닌 부분적인 불량 및 검수의 미흡함으로 발생하는 문제는 제품 교환이 아닌 해당 자재 발송으로 대체됩니다.


구매자 귀책사유의 경우의 배송비 및 공임비

  • 무료 배송 상품인 경우 : 왕복 배송비를 동봉 또는 계좌 입금해 주셔야 합니다.
  • 착불 배송 상품인 경우 : 편도 배송비를 동봉 또는 계좌 입금해 주셔야 합니다.
  • 주문 제작 상품의 경우 해당 제작에 대한 공임비(각 상품별 명시[상품페이지, 각 상품별 품질 보증 및 약관])는 별도로 청구하거나 중복 부과될 수 있습니다.

판매자 귀책사유의 경우의 배송비 및 공임비

  • 판매자가 부담합니다.


자사에서 제조된 상품이 아닌 다른 브랜드 수입품의 경우 포장재 또한 상품의 가치에 포함됩니다. 개봉하시면 구매자 과실 사유의 반품,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ex. 공동 구매 상품(GB), GB ended 상품, Drop 상품, Preorder 상품, 해외 수입품, MelGeek Mojo68, MelGeek MojoPad 등 자사 제조 상품이 아닌 포장재 대체가 불가능한 상품군 모두 포함)


교환/반품 불가 규정


  • 교환/반품 기간이 경과된 제품
  • 오염 물질이 묻어 있는 경우(음식물, 화장품, 향수 등)
  • 구성품의 누락 또는 파손된 경우
  • 제품 박스를 제외한 내부 포장재의 훼손 및 누락 시
  • 주문 제작 상품의 구매자 과실 사유인 경우
  • 제품을 사용하다 구매자 과실 사유의 외관 훼손, 불량이 생긴 경우
    (사용 흔적, 외관상의 흠집 포함)
  • 구매자 과실 사유의 반품일 때 송장이나 테이프를 박스에 붙인 경우

※ 자사에서 제조된 상품이 아닌 다른 브랜드 수입품의 경우 포장재 또한 상품의 가치에 포함됩니다. 개봉하시면 구매자 과실 사유의 반품,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ex. 공동 구매 상품(GB),  Drop 상품, Preorder 상품, 해외 수입품, MelGeek Mojo68, MelGeek MojoPad 등 자사 제조 상품이 아닌, 포장재 대체가 불가능한 상품군 모두 포함)


환불


환불은 반품 완료 시점 기준 영업일 기준 1~3일까지 걸릴 수 있습니다.

네이버 페이는 네이버 고객센터 측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몬스타기어 공식 서비스 센터


방문 주소 : 부산광역시 사상구 학장로329 몬스타기어

A/S, 교환, 반품 주소 : 부산광역시 사상구 학장로329 몬스타기어 C/S 팀

TEL : 1544-3937 (070-8852-7727, 070-4469-71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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