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상품 공통 A/S, 교환, 반품 규정


※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네이버 페이 안내사항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또는 네이버 페이를 이용하실 경우 네이버 페이 구매 내역, 주문 내역에서 교환 및 반품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배송 완료 시점 7일 이내에 구매 확정을 하신 경우 네이버 톡톡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7일 이후 구매 확정건은 하단의 A/S 정책에 따라 선불 택배로 자사에 입고 부탁드립니다.


교환 및 반품은 물품 수령 후 7일 이내로 가능합니다.

(단순 변심일 경우 왕복 배송비가 차감됩니다.)

반드시 교환/반품 신청서 또는 별도의 종이에 성함, 연락처, 주소, 구매처를 기재한 후 보내주셔야 하며 
왕복 배송비 청구시 방법(환불금에서 차감, 추가결제, 판매자에게 송금)에 따라 요청 될 수 있습니다.


공통 사항

  • 공통 사항, 각 제품 별 정책 및 약관을 읽지 않아서 생기는 불이익에 대해서는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꼭 A/S, 교환, 반품시 상품 구매시에 받으셨던 교환/반품 신청서 작성 또는 별도의 종이에 구매처, 성함, 연락처, 주소, 증상을 기재한 후 보내주셔야 하며 A/S정책에 맞게 택배를 발송해주시면됩니다.
  • 미기재시 고객정보 및 증상을 알 수 없어서 A/S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 협력사 자동 수거가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 네이버 톡톡으로 문의주시면 수거진행해드리겠습니다. (절대로 착불 택배로 발송하지 말아주세요.) 
  • (구매하신 사이트상의 교환신청, 반품신청 시의 자동 택배 수거로 진행시 자동으로 적용되어있는 규정된 택배 비용이 감가되어 적용됩니다. 직접 송금 선택시 네이버 톡톡 문의 부탁드립니다.)
  • A/S, 교환, 반품시에 완충 미흡, 포장 미흡으로 생기는 제품 파손은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PC 케이스, 모니터의 경우 전용 박스 사용 부탁 드립니다. 아닌 경우 파손의 위험이 매우 큽니다.)
  • 각 상품별로 정책이 상이하여 상품별 품질 보증 서비스 범위, 약관 확인 부탁드립니다.
  • 교환/반품 배송비는 KB국민은행 : 573101-01-545946(예금주 : 몬스타주식회사)계좌로 입금하시고 말씀 부탁드립니다.

A/S


배송비 정책

  • 수령 후 7일 이내의 제품 초기 불량인 경우 : A/S가 아닌 교환 신청 부탁드립니다.
  • 수령 후 7일 이후의 경우 : 택배비 선불로 자사 입고 부탁드립니다.

※ 7일 이내의 구매자 과실사유 불량 발생 시 A/S로 적용하여 신청 부탁드립니다.


A/S 정책

  • 이벤트 당첨, 선물, 중고 거래 등으로 구매 이력 증명이 불가능한 경우 자사의 품질 보증 서비스를 받을 수 없습니다.
    이 경우 배송비 및 A/S 비용은 유상처리됩니다.
  • 이벤트 당첨 이력, 구매자에게서 구매 영수증 또는 구매 이력을 따로 받는 경우 동일하게 제품 품질 보증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 A/S는 각 상품별  품질 보증 정책 및 A/S 정책에 의거하여 처리됩니다.
  • 증상은 객관적이여야 하며 자사에서 확인되지 않는 간혈적인 증상(테스트 후에도 발견 안되는 경우), 자사 제품의 문제라고 보기 어려운 특정 제품과의 호환성 문제는 불량으로 보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자사의 품질 보증 범위 내를 벗어난 경우(상품별 보증 기간 이후, 임의 분해, 개조, 튜닝, 납땜 등) 유상 처리되거나 A/S 거부 될 수 있습니다.

교환


교환 정책

  • 수령 후 7일 이내 : 미개봉 시 교환이 가능합니다.
  • 수령 후 7일 이내 개봉품에 한해서는 제품 초기 불량, 오발송, 상품 정보 상이 등 판매자 과실 사유의 교환 조건에 맞는 경우에만 교환이 가능합니다.
  • 7일 이내 구매확정 이후 교환 : 네이버 톡톡으로 수거 요청 부탁드립니다.
  • 자동 수거 불가, 수령지와 교환주소가 다른 경우 : 네이버 톡톡으로 수거 요청 부탁드립니다.

※ 주문 제작 상품의 구매자 과실 사유의 교환시 상품페이지에 명시된 공임비에 대한 부분은 중복 부과되거나 청구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부분 불량

  • 배송완료 7일 이내 제품의 기능적 불량이 아닌 부분적인 불량 및 검수의 미흡함으로 발생하는 문제는 제품 교환이 아닌 해당 자재 발송으로 대체됩니다.

반품


반품 정책

  • 수령 후 7일 이내 : 미개봉 시 반품이 가능합니다.
    수령 후 7일 이내 개봉품에 한해서는 제품 초기 불량, 오발송, 상품 정보 상이 등 판매자 과실 사유의 반품 조건에 맞는 경우에만 반품이 가능합니다.
  • 7일 이내 구매확정 이후 교환 : 네이버 톡톡으로 수거 요청 부탁드립니다.
  • 자동 수거 불가, 수령지와 교환주소가 다른 경우 : 네이버 톡톡으로 수거 요청 부탁드립니다.

※ 주문 제작 상품의 구매자 과실 사유의 반품시 상품페이지에 명시된 공임비에 대한 부분은 환불이 불가하여, 청구될 수 있습니다.


구매자 귀책 사유의 경우의 배송비 및 공임비

  • 무료 배송 상품인 경우 : 왕복 배송비를 동봉 또는 계좌 입금 해주셔야 합니다.
  • 착불 배송 상품인 경우 : 편도 배송비를 동봉 또는 계좌 입금 해주셔야 합니다.
  • 주문 제작 상품의 경우 해당 제작에 대한 공임비(각 상품별 명시[상품페이지, 각 상품별 품질 보증 및 약관])는 별도로 청구하거나 중복 부과될 수 있습니다.


판매자 귀책 사유의 경우의 배송비 및 공임비

  • 판매자가 부담합니다.


자사에서 제조된 상품이 아닌 다른 브랜드 수입품의 경우 포장재 또한 상품의 가치에 포함됩니다. 개봉하시면 반품, 교환이 불가능 합니다.

(ex. 공동 구매 상품(GB), GB ended 상품, Drop 상품, Preorder 상품, 해외 수입품, MelGeek Mojo68, MelGeek MojoPad 등 자사 제조 상품이 아닌 포장재 대체가 불가능한 상품군 모두 포함)


교환/반품 불가 규정


  • 교환/반품 기간이 경과 된 제품
  • 오염 물질이 묻어 있는 경우(음식물, 화장품, 향수 등)
  • 제품 또는 제품 박스가 손상되어있거나 훼손된 경우(내, 외부 완충 부실로 인한 배송중 파손 포함)
  • 구성품의 누락 또는 파손된 경우
  • 주문 제작 상품의 구매자 과실사유인 경우

환불


환불은 반품 완료 시점 기준 영업일기준 1~3일 까지 걸릴 수 있습니다.

네이버 페이는 네이버 고객센터측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안내사항

7일 이내 교환/반품 시 : 사유를 꼭 명확하게 명시 및 사진 첨부 해주시고 신청 부탁드립니다.
7일 이내 구매 확정 이후 교환/반품 시 : 전화 또는 네이버 톡톡 문의  부탁 드립니다.


몬스타기어 공식 서비스 센터
방문 주소 : 부산광역시 사상구 학장로329 몬스타기어

A/S, 교환, 반품 주소 : 부산광역시 사상구 학장로329 몬스타기어 C/S 팀

TEL : 1544-3937 (070-8852-7727, 070-4469-7133)

(클릭하시면 네이버 톡톡으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