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PC 케이스, PC 주변기기


※ 공통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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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 정보 부가 내용


  제품 정보 관련

  • 제품의 크기와 무게는 측정 방법 및 환경에 따라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사용자의 PC 또는 모바일 환경에 따라 제품의 색상이 다르게 보일 수 있습니다.
  • 일부 이미지는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연출된 이미지로 실 사용 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하드웨어가 장착되거나 사용 환경 사진의 경우 이해를 돕기 위한 이미지이므로 구매 시 제공되지 않습니다.
  • 일부 성능 지표는 자사 시험치 기준으로 실 사용 환경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제조사 사정에 따라 예고 없이 제품의 구성 및 스펙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1년 품질 보증 서비스 보증 서비스 및 정책

  • 제품 구매 후 1년 동안 보증 서비스가 제공되며 제품 단종 시 보증 기간이 만료됩니다.
  • 제품 단종 후에도 남은 품질 보증 기간까지는 A/S 자재가 남아 있는 한 추가 보증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 서비스 요청 시에는 구매처, 구매 영수증 또는 몬스타(주)에서 유통한 제품의 증명이 되어야 하며
    확인이 안될 시에는 몬스타(주)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일체 받으실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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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증 서비스 기간 및 적용


보증 서비스 기간 및 범위

  • 보증 기간은 구입일로부터 기산하며, 제조자 및 판매자가 인정하는 정상적인 사용 및 환경에서 자연적으로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상의
    하자에 대해 무상 서비스를 하기로 약속한 기간입니다.
  • 제품의 보증 기간은 구입 일자를 기준으로 적용하며 구입 일자의 확인은 구입 당시 영수증 및 구매 내역에 의거하여 확인합니다.
  • 제품의 고의, 임의적인 분해, 용도 변경 및 파손을 시키거나 천재지변으로 인한 제품 하자의 경우 A/S 및 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제조사에서 제공하는 부속품의 1:1 교환 또는 제공을 기본으로 하며, 제공이 가능한 부속품 이외의 다른 부속품 또는 본체(메인 프레임)에 대한 A/S는 불가능합니다.
  • 제조사 사정에 따라 부속품의 제공 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며, 대기 기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 제품 구매 초기(7일 이내)에 발견된 자사 정상 품질 기준 이상의 도색 불량, 마감 불량 등 제조 과정의 문제의 경우 제품 보증에 포함이 됩니다.
    제품 교환은 반드시 제품 사용 이전의 경우만 가능합니다.
    제작 공정상의 사출 흔, 잉크 튐, 스크래치는 불량으로 보기 어렵습니다.
    사용중 스크래치, 도색 벗겨짐에 대한 A/S는 불가합니다.
  • 제품 사용 중 발생되는 물리적 손상 및 데이터 손실 등과 같은 자사 제품 이외의 어떠한 손실이 발생하여도 당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보증 서비스 제한사항

  • 당사 몬스타(주)가 정식 유통한 제품이 아닌 경우(타 수입사 혹은 해외 구매 제품)
  • 제품 또는 제품에 부착되어 있는 제품 정보(모델명, 시리얼 등)가 훼손 및 파손된 경우
  • 사용자의 부주의 및 과실로 인한 고장 또는 제품 손상 및 파손된 경우
  • 이물질 인입, 침수, 화재 및 천재지변 등에 의한 이상 증상 발생, 제품 손상 및 파손된 경우
  • 제품을 임의적인 분해, 파손 및 용도 변경(개조)을 한 경우
  • 제조사에서 보증하는 제품 보증 기간이 만료된 제품의 경우


공통 A/S 약관

  • 구매 후, 7일 이전 고장이나 불량(약관에 의거)에 대한 건은 무상 교환 가능합니다.
    단, 7일이 지난 제품에 대한 A/S 건은 초도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으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 품질 보증 기간은 1년이며, 보증 기간 내에는 A/S가 가능합니다.
    제품의 객관적인 불량이 아닌 호환성 문제 또는 사용법 미숙지에 대한 A/S는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 제품의 성능 향상을 위해 제품 외관, 사양들은 사전 예고 없이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 임의 분해, 개조에 대한 제품은 무상 A/S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 제품 품질 보증의 범위는 기능, 성능의 객관적인 불량으로 제한합니다.
    이는 주관적인 접근으로 A/S 문제나 단순 변심을 포함한 제품 보증 범위를 넘어선 부분으로 A/S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보증 기간 내의 A/S 는 몬스타기어에서 판매한 제품의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제품의 기능이나 성능의 하자로 인해 수리를 요하는 경우에만 보증합니다.
  • 배송중 포장 미흡 및 완충 미흡에 의한 상품 파손은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PC CASE A/S 약관



  • 제품 특성상 사용자의 습한 환경에 의해 부식으로 인한 기판 또는 소재 불량은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이 경우 제품 품질 보증에 의거한 무상 서비스를 받을 수 없습니다.
  • 케이스의 초기불량(정상 범위 이상의 도색 벗겨짐, 스크래치, 유격 등)은 상품 사용 흔적이 없는 경우에만 교환이 가능합니다.
    (PC 제작 후에 알 수 있는 스위치 불량, RGB 불량은 해당 파츠 부분 교체로 처리됩니다.)
  • A/S시 반드시 전용 박스 사용을 부탁 드립니다. 전용 박스가 아닌 경우 파손 위험이 매우 높습니다.



※ 게이밍 모니터 A/S 약관


  • 조립 및 사용 시 절대로 제품 액정을 잡는다거나 액정부에 그 어떠한 충격을 금합니다. 사용 중 화면을 누르는 행위도 불량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제품 품질 보증에 의거한 무상 서비스를 받을 수 없습니다.
  • 액정의 경우 자연적인 고장일 경우에만 불량으로 인정합니다. 자극점, 타격점이 있거나 파손, 과전압으로 인한 불량인 경우 제품 품질 보증에 의거한 무상 서비스를 받을 수 없습니다.
  • 꼭 제품 정격에 맞는 전원  어댑터를 사용해주세요. 자사 전원 어댑터가 아닌 다른 전원  어댑터 사용에 의한 제품 불량은 당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이 경우 제품 품질 보증에 의거한 무상 서비스를 받을 수 없습니다. 
  • 전자 제품 특성상 사용자의 습한 환경에 의해 부식으로 인한 기판 또는 소재 불량은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이 경우 제품 품질 보증에 의거한 무상 서비스를 받을 수 없습니다.
  • A/S시 반드시 전용 박스 사용을 부탁 드립니다. 전용 박스가 아닌 경우 파손 위험이 매우 높습니다.
    이 경우 제품 품질 보증에 의거한 무상 서비스를 받을 수 없습니다.

※  게이밍 모니터 불량화소 처리 규정


무결점 제품


  • BRIGHT DOT가 1EA 이상 발생 시 제품 A/S 대상이 됩니다.( 단 DARK DOT는 대상에서 제외됨)
  • 처리 기준 : 제품 구입일로 부터 15일 이내(제품 교환), 15일 이상 1개월 이내(신품 패널 교체)
  • 단, 제품의 제조 번호 및 영수증 확인 시 교환 가능하며, 패널 손상이 발생한 제품은 무상 서비스 불가

- BRIGHT DOT : 어두운 패턴의 패널 화면에 밝게 나타나는 점

- DARK DOT : 밝은 패턴의 패널 화면에 검게 나타나는 점


무결점이 아닌 제품


  • 불량화소 5EA 이상 발생 시 제품 A/S 대상이 됩니다.(기준 사항 참조)
  • 처리 기준 : 제품 구입일로 부터 15일 이내(제품 교환), 15일 이상 1개월 이내(신품 패널 교체)
  • 단, 제품의 제조 번호 및 영수증 확인 시 교환 가능하며, 패널 손상이 발생한 제품은 무상 서비스 불가

- BRIGHT DOT : 어두운 패턴의 패널 화면에 밝게 나타나는 점

- DARK DOT : 밝은 패턴의 패널 화면에 검게 나타나는 점


기준사항

  • 중앙부(5번)에 BRIGHT DOT 1EA 이상부터 제품 A/S 대상이 됩니다.
  • 그 외 부분에 BRIGHT DOT 4EA / DARK DOT 1EA 이상
  • BRIGHT DOT 3EA / DARK DOT 2EA 이상 
  • BRIGHT DOT 2EA / DARK DOT 3EA 이상 제품부터 A/S 대상이 됩니다.

(불량화소 식별 환경 - 조명 750Lux 이상, 모니터와 거리 45cm 떨어져 식별 가능한 화소)


패널 스크래치 및 파손

사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해 발생한 패널 스크래치 및 파손에 대해서는 무상 A/S 기간이라도 유상 처리로 진행됩니다.

  • 처리 기준 : 제품 구입일로 부터 15일 이내(제품 교환) (단, 소비자 과실 여부에 따라 유/무상 처리 결정됨)
  • 단, 제품의 제조 번호 및 영수증 확인 시 교환 가능하며, 패널 손상이 발생한 제품은 무상 서비스 불가

리퍼비시 상품

  • 회로 부품(AD BOARD, LIPS BOARD 등)만 유/무상 A/S가 가능하며 외형 케이스와 패널은 무상 A/S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처리 기준 : 제품 구입일로 부터 15일 이내(단, 초기 불량으로 판명 시 제품 A/S 대상이 됩니다.)
  • 단, 제품의 제조 번호 및 영수증 확인 시 A/S 가능합니다.

※ 케이블 및 PC주변기기 A/S 약관



  • 사용자 접지 환경 또는 사용 환경에 따라 생기는 누전, 과전압, 제품 불량은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자사 테스트 결과도 불량이여야 조치가능)
  • 전자제품 특성상 사용자의 습한 환경에 의해 부식으로 인한 기판 또는 소재 불량은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PC 및 PC주변 기기 고객센터

TEL : 1544-4474

(클릭하시면 카카오톡으로 이동합니다.)

업무 시간 : 평일 10:00~17:00 (점심시간 12:00~13: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상담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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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카카오톡 상단의 검색창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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