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품질 보증 서비스(PC 케이스, 모니터, 슬리빙 케이블,  PC 주변기기)


※ 공통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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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 정보 부가 내용


  제품 정보 관련

  • 제품의 크기와 무게는 측정 방법 및 환경에 따라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사용자의 PC 또는 모바일 환경에 따라 제품의 색상이 다르게 보일 수 있습니다.
  • 일부 이미지는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연출된 이미지로 실 사용 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하드웨어가 장착되거나 사용 환경 사진의 경우 이해를 돕기 위한 이미지이므로 구매 시 제공되지 않습니다.
  • 일부 성능 지표는 자사 시험치 기준으로 실 사용 환경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제조사 사정에 따라 예고 없이 제품의 구성 및 스펙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품질 보증 서비스 보증 서비스 및 정책

  • 제품 수령일로 부터 보증 서비스가 제공되며 제품 단종 시 보증 기간이 만료됩니다.
  • 제품 단종 후에도 남은 품질 보증 기간까지는 A/S 자재가 남아 있는 한 추가 보증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 서비스 요청 시에는 구매처, 구매 영수증 또는 몬스타(주)에서 유통한 제품의 증명이 되어야 하며
    확인이 안될 시에는 몬스타(주)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일체 받으실 수 없습니다.
  • 제품의 품질 보증 서비스의 기간은 제품별로 상이하니 각 제품별 보증기간을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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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증 서비스 기간 및 적용


보증 서비스 기간 및 범위

  • 보증 기간은 구입일로부터 기산하며, 제조자 및 판매자가 인정하는 정상적인 사용 및 환경에서 자연적으로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상의
    하자에 대해 무상 서비스를 하기로 약속한 기간입니다.
  • 제품의 보증 기간은 구입 일자를 기준으로 적용하며 구입 일자의 확인은 구입 당시 영수증 및 구매 내역에 의거하여 확인합니다.
  • 제품의 고의, 임의적인 분해, 용도 변경 및 파손을 시키거나 천재지변으로 인한 제품 하자의 경우 A/S 및 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제조사에서 제공하는 부속품의 1:1 교환 또는 제공을 기본으로 하며, 제공이 가능한 부속품 이외의 다른 부속품 또는 본체(메인 프레임)에 대한 A/S는 불가능합니다.
  • 제조사 사정에 따라 부속품의 제공 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며, 대기 기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 제품 구매 초기(7일 이내)에 발견된 자사 정상 품질 기준 이상의 도색 불량, 마감 불량 등 제조 과정의 문제의 경우 제품 보증에 포함이 됩니다.
    제품 교환은 반드시 제품 사용 이전의 경우만 가능합니다.
    제작 공정상의 사출 흔, 잉크 튐, 스크래치, 얼룩은 불량으로 보기 어렵습니다.
    사용중 스크래치, 도색 벗겨짐에 대한 A/S는 불가합니다.
  • 제품 사용 중 발생되는 물리적 손상 및 데이터 손실 등과 같은 자사 제품 이외의 어떠한 손실이 발생하여도 당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보증 서비스 제한사항

  • 당사 몬스타(주)가 정식 유통한 제품이 아닌 경우(타 수입사 혹은 해외 구매 제품)
  • 제품 또는 제품에 부착되어 있는 제품 정보(모델명, 시리얼 등)가 훼손 및 파손된 경우
  • 사용자의 부주의 및 과실로 인한 고장 또는 제품 손상 및 파손된 경우
  • 이물질 인입, 침수, 화재 및 천재지변 등에 의한 이상 증상 발생, 제품 손상 및 파손된 경우
  • 제품을 임의적인 분해, 파손 및 용도 변경(개조)을 한 경우
  • 제조사에서 보증하는 제품 보증 기간이 만료된 제품의 경우


공통 A/S 약관

  • 구매 후, 수령일 기준 7일 이전에 발견한 초기 불량은 자사에서 무상으로 조치가 가능합니다.(구매자 과실 사유는 무상 기간 이내라도 유상 처리 됩니다.)
    단, 수령일 기준 7일 이후인 경우에는 제품 교환이 아닌 A/S로 적용되며 제품 입고는 선불택배로 자사에 입고해주셔야합니다.
    무상보증기간내의 자연적인 불량인 경우 A/S후 고객님에게 발송시 배송비는 자사에서 부담하며, 무상 보증기간 이후 또는 구매자 과실 사유의 A/S시 왕복 배송비 모두 납부해주셔야합니다.
  • 품질 보증 기간은 1년이며, 보증 기간 내에는 A/S가 가능합니다. (제품별로 기한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
    제품의 객관적인 불량이 아닌 호환성 문제 또는 사용법 미숙지에 대한 A/S는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 제품의 성능 향상을 위해 제품 외관, 사양들은 사전 예고 없이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 임의 분해, 개조에 대한 제품은 무상 A/S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 제품 품질 보증의 범위는 기능, 성능의 객관적인 불량으로 제한합니다.
    이는 주관적인 접근으로 A/S 문제나 단순 변심을 포함한 제품 보증 범위를 넘어선 부분으로 A/S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보증 기간 내의 A/S 는 몬스타기어에서 판매한 제품의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제품의 기능이나 성능의 하자로 인해 수리를 요하는 경우에만 보증합니다.
  • 배송 중 포장 미흡 및 완충 미흡에 의한 상품 파손은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수령일 기준 7일 이내 제품의 기능적 불량이 아닌 부분적인 불량 및 검수의 미흡함으로 발생하는 문제는 해당 자재 발송으로 대체됩니다.

※ PC 케이스


A/S 약관

  • 제품 특성상 사용자의 습한 환경에 의해 부식으로 인한 기판 또는 소재 불량은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이 경우 제품 품질 보증에 의거한 무상 서비스를 받을 수 없습니다.
  • 케이스의 초기불량(정상 범위 이상의 도색 벗겨짐, 스크래치, 유격 등)은 상품 사용 흔적이 없는 경우에만 교환이 가능합니다.
    (PC 제작 후에 알 수 있는 스위치 불량, RGB 불량은 해당 파츠 부분 교체로 처리됩니다.)
  • 케이스 내부의 시스템 쿨러의 보증기한은 6개월 입니다.

※ A/S시 반드시 전용 박스, 내부 완충제 사용을 부탁 드립니다. 전용 박스가 아닌 경우 파손 위험이 매우 높습니다.


일반 PC 케이스

QC 기준

  • 20mm * 20mm 범위 이상의 스크레치, 파임, 바디 도장 까짐
    - 샤시, 바디 도장 까짐 및 스크레치 기준치 이상 발생시 전체 교환 
  • 케이스 자체 박스 이외 타 박스 사용시 배송중 파손에 대한 책임은 해당자에게 있으며 당사는 이에 대해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사용 후 택배 발송시 내부에 완충을 반드시 해야합니다.
  • 제품 특성상 유격이 있거나, 생길 수 있습니다.

MOD6, MOD7, MOD7 PLUS 케이스

QC 기준

  • 10mm * 10mm 범위 이상의 스크레치, 파임, 바디 도장 까짐, 20mm*20mm 범위 이상의 강화유리 스크레치, 찍힘, 크랙
    - 샤시, 바디 도장 까짐 및 스크레치 기준치 이상 초기불량 발생시 전체 교환
    - 강화유리 QC 기준 이상 초기불량 발생시 해당 자재 교환
  • 교환 가능 자재에 대해서 해당 자재 교체 (하단 교체 방법 영상 제공)
  • 케이스 자체 박스 이외 타 박스 사용시 배송중 파손에 대한 책임은 해당자에게 있으며 당사는 이에 대해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사용 후 택배 이동이 불가능한 케이스 입니다. 퀵, 직접 방문, 화물 특송 등 충격을 최대한 안주는 쪽으로 운반 부탁드립니다.
  • 제품 특성상 유격이 있거나, 생길 수 있습니다.

MOD7, MOD7 PLUS 케이스 자재 SELF 교체 방법

  • 상부 플레이트 분리 및 전면 LED 교체 방법 - Youtube 영상 LINK
  • 강화유리 분리 및 LED 사이드 바 교체 방법 - Youtube 영상 LINK
  • 상단 윙 분리 방법 - Youtube 영상 LINK 

블루문 케이스

QC 기준

  • 10mm * 10mm 범위 이상의 스크레치, 파임, 바디 도장 까짐
    - 샤시, 바디 도장 까짐 및 스크레치 기준치 이상 발생시 전체 교환
  • 케이스 자체 박스 이외 타 박스 사용시 배송중 파손에 대한 책임은 해당자에게 있으며 당사는 이에 대해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사용 후 택배 이동이 불가능한 케이스 입니다. 퀵, 직접 방문, 화물 특송 등 충격을 최대한 안주는 쪽으로 운반 부탁드립니다.
  • 제품 특성상 유격이 있거나, 생길 수 있습니다.
  • 아크릴 재질 특성상 사용중 피팅에 의해 나사선 파손, 외형적 파손은 A/S가 불가능합니다.

※ 전용박스가 없는 상품이며, 절대로 택배이동이 불가능한 케이스 입니다.


※ 모니터


A/S 약관


  • 조립 및 사용 시 절대로 제품 액정을 잡는다거나 액정부에 그 어떠한 충격을 금합니다. 사용 중 화면을 누르는 행위도 불량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제품 품질 보증에 의거한 무상 서비스를 받을 수 없습니다.
  • 액정의 경우 자연적인 고장일 경우에만 불량으로 인정합니다. 자극점, 타격점, 외관 파손이 있거나 파손, 과전압으로 인한 불량인 경우 제품 품질 보증에 의거한 무상 서비스를 받을 수 없습니다.
  • 꼭 제품 정격에 맞는 전원 어댑터를 사용해주세요. 자사 전원 어댑터가 아닌 다른 전원 어댑터 사용에 의한 제품 불량은 당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이 경우 제품 품질 보증에 의거한 무상 서비스를 받을 수 없습니다. 
  • 전자 제품 특성상 사용자의 습한 환경에 의해 부식으로 인한 기판 또는 소재 불량은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이 경우 제품 품질 보증에 의거한 무상 서비스를 받을 수 없습니다.
  • 1년 이내 제품 품질보증기간에 구매자 과실의 파손 사유시 동일 모델기준 해당 시점 판매가의 90%금액에 보상판매가 가능합니다.

※ A/S시 반드시 전용 박스, 내부 완충제 사용을 부탁 드립니다. 전용 박스가 아닌 경우 파손 위험이 매우 높습니다.


모니터 불량화소 처리 규정


무결점 제품

  • BRIGHT DOT가 1EA 이상 발생 시 제품 A/S 대상이 됩니다.( 단 DARK DOT는 대상에서 제외됨)
  • 처리 기준 : 제품 구입일로 부터 7일 이내(제품 교환), 7일 이상 1개월 이내(신품 패널 교체)
  • 단, 제품의 제조 번호 및 영수증 확인 시 교환 가능하며, 패널 손상이 발생한 제품은 무상 서비스 불가

- BRIGHT DOT : 어두운 패턴의 패널 화면에 밝게 나타나는 점

- DARK DOT : 밝은 패턴의 패널 화면에 검게 나타나는 점


무결점이 아닌 제품

  • 불량화소 5EA 이상 발생 시 제품 A/S 대상이 됩니다.(기준 사항 참조)
  • 처리 기준 : 제품 구입일로 부터 7일 이내(제품 교환), 7일 이상 1개월 이내(신품 패널 교체)
  • 단, 제품의 제조 번호 및 영수증 확인 시 교환 가능하며, 패널 손상이 발생한 제품은 무상 서비스 불가

- BRIGHT DOT : 어두운 패턴의 패널 화면에 밝게 나타나는 점

- DARK DOT : 밝은 패턴의 패널 화면에 검게 나타나는 점


기준사항

  • 중앙부(5번)에 BRIGHT DOT 1EA 이상부터 제품 A/S 대상이 됩니다.
  • 그 외 부분에 BRIGHT DOT 4EA / DARK DOT 1EA 이상
  • BRIGHT DOT 3EA / DARK DOT 2EA 이상 
  • BRIGHT DOT 2EA / DARK DOT 3EA 이상 제품부터 A/S 대상이 됩니다.

(불량화소 식별 환경 - 조명 750Lux 이상, 모니터와 거리 45cm 떨어져 식별 가능한 화소)


리퍼비쉬 모니터


A/S 약관

  • 해당 상품의 품질 보증기간은 30일 입니다.
  • 상품의 외관, 패널의 스크레치, 기스, 흠집은 판매자 귀책의 불량 사유로 보기 어렵습니다.
  • 해당 상품은 품질 보증 기간 내의 구매자 과실 파손 시 보상 판매가 불가능합니다.
  • 조립 및 사용 시 절대로 제품 액정을 잡는다거나 액정부에 그 어떠한 충격을 금합니다. 사용 중 화면을 누르는 행위도 불량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제품 품질 보증에 의거한 무상 서비스를 받을 수 없습니다.
  • 꼭 제품 정격에 맞는 전원 어댑터를 사용해주세요. 자사 전원 어댑터가 아닌 다른 전원 어댑터 사용에 의한 제품 불량은 당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이 경우 제품 품질 보증에 의거한 무상 서비스를 받을 수 없습니다. 
  • 전자 제품 특성상 사용자의 습한 환경에 의해 부식으로 인한 기판 또는 소재 불량은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이 경우 제품 품질 보증에 의거한 무상 서비스를 받을 수 없습니다.

※ A/S시 반드시 전용 박스, 내부 완충제 사용을 부탁 드립니다. 전용 박스가 아닌 경우 파손 위험이 매우 높습니다.


슬리빙 케이블, 슬리빙 파워 케이블


A/S 약관

  • 해당 상품의 품질 보증 기한은 1년 입니다.
  • 사용자 접지 환경 또는 사용 환경에 따라 생기는 누전, 과전압, 제품 불량은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자사 테스트 결과도 불량이여야 조치 가능)
  • 제품 특성상 사용자의 습한 환경에 의해 부식으로 인한 기판 또는 소재 불량은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이 경우 제품 품질 보증에 의거한 무상 서비스를 받을 수 없습니다.

슬리빙 케이블

QC 기준

  • 외관 노출부 3mm 이상의 얼룩
  • 기능 불량

※ 사용에 문제가 없는 플라스틱 걸쇠의 파손은 불량으로 보기 어렵습니다.(파워 체결 걸쇠 X)


안내사항

  • PC구성의 변경으로 인해 CPU 보조전원, VGA 보조전원케이블이 필요한 경우 네이버 톡톡으로 메세지 주시면 자재가 있는 경우에 한해 별도구매가 가능합니다.
  • 제품 특성상 케이블의 체결부가 완벽하게 중앙이 아닐 수 있습니다. 과도한 힘을 주지 않고 천천히 맞추면 장착이 가능합니다.
  • 제품 공정상 초기불량으로 체결부의 플라스틱 프레임 내부의 핀이 사용이 불가할정도로 휘어있을 수 없습니다, 해당 사유의 제품 입고시 유상처리됩니다.

슬리빙 파워 케이블

QC 기준

  • 외관 3mm 이상의 얼룩
  • 기능 불량


안내사항

  • 제품 특성상 파워에 따라 체결부의 사이즈가 꽉 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힘으로 장착하시거나 체결부의 외관을 깎아도 무상 보증기간내에 무상보증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케이블 및 PC 주변기기 A/S 약관


A/S 약관

  • 해당 상품의 품질 보증 기한은 3개월 입니다.
  • 사용자 접지 환경 또는 사용 환경에 따라 생기는 누전, 과전압, 제품 불량은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자사 테스트 결과도 불량이여야 조치 가능)
  • 제품 특성상 사용자의 습한 환경에 의해 부식으로 인한 기판 또는 소재 불량은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이 경우 제품 품질 보증에 의거한 무상 서비스를 받을 수 없습니다.

QC 기준

5mm 이상의 얼룩, 흠집, 스크레치 (소모품은 외관 기준 제외)



PC 및 PC주변 기기 고객센터

TEL : 1544-4474

(클릭하시면 카카오톡으로 이동합니다.)

업무 시간 : 평일 10:00~17:00 (점심시간 12:00~13: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상담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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