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증 정책 및 AS 정책
MASTER X750W BRONZE
MASTER X850W BRONZE
MASTER X850W GOLD
MASTER X1000W GOLD
품질 보증기간
무상 서비스 제공 기준
유상 서비스 제공 기준
비정상적인 사용 환경과 제품 AS 스티커 훼손, 임의개봉, 개조 등 소비자 과실에 대해서는 무상기간 이내라 하여도 유상 처리로 이루어집니다.
서비스 센터
위캣 주식회사 몬스타기어 파워 서플라이 서비스 센터
서울시 용산구 새창로 45길 16 위캣 주식회사 몬스타기어 파워 서플라이 센터
문의전화 : 02-711-4474
업무시간 : 평일 10:00~17:00 (점심시간 12:00~13: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파워 A/S 문의 접수처 QR코드